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후기/자동차 후기

2022 레니게이드 사전계약 시작! 차이점 가격 정보

2022 신형 레니게이드

특유의 아이덴티티로 많은 매니아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지프!

그 중에서도 꾸준한 인기로 수입 소형 SUV 판매량 1등을 차지하고 있는 레니게이드가 사전계약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2022 레니게이드 할인, 트림, 특징, 차이점 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기존 레니게이드와의 차이점

2022 레니게이드는 기존의 2.4L 엔진에서 1.3L 멀티에어 가솔린 엔진(1.3L T4 Multi-Air)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새로운 엔진은 최고 출력 175마력, 최대 토크 23.5kgm의 파워를 탑재했다고 하는데요,

낮은 RPM으로 최대 마력과 토크를 뿜어 낼 수 있으며, 성능과 차이는 크지 않지만

아무래도 연비는 기존보다 개선이 될 것 같네요!

또 기존 21년형의 자동차세 49만 2,000원에서 22년형 18만 6,480원으로 대폭 낮아진 점이 눈에 띕니다.

또, 새로운 지프 에어필터(Air Filter)로 유해 먼지들을 걸러주고 쾌적한 공기를 유지시켜 줍니다.

 

그 밖에 외관 디자인이나 실내 인테리어 등은 큰 변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외관이 남미형 모델로 변경된다는 소문도 있었고

공식 인스타에서 확인했을 때는 핸들디자인도 변경을 예상했었는데 21년형과 동일하게 출시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원형 로고 디자인이 훨씬 예쁜 것 같습니다!

 

슬레이트 블루 펄 코트와 그라파이트 그레이

컬러로는 화이트,블랙,그레이,그라파이트,레드,블루로 총 6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에 2022 레니게이드만의 뉴 컬러 그라파이트와 그레이가 오묘하니 매력있어 보입니다..

대놓고 딱 블루! 그레이! 는 촌스러운 느낌이 강한데 요즘 스타일 컬러로 잘 빠진 것 같아요ㅎㅎ

2021년형의 오렌지도 꽤 매니아층이 있었는데 이번 컬러는 좀 더 채도 낮고 세련된 느낌이 아닌가 싶습니다.

트림과 할인정보

출처: 지프 공홈

2022 레니게이드도 역시 론지튜드(Longitude), 리미티드 전륜(Limited FWD),

리미티드 사륜(Limited FWD)으로 나뉘는데요,

론지튜드는 전륜 구동이며 가성비로 탈 만한, 최소한의 옵션들만 장착되어있는 트림이고

리미티드 전륜 구동은 도심 속에서도 충분한 힘과 편의성 있는 옵션등이 매력있는 트림이며

리미티드 사륜 구동은 지프의 진짜 매력인 오프로드, 험로 주행에도 끄떡 없는 트림입니다.

지프는 옵션의 폭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큰 고민 없이 용도에 따라 선택이 수월할 것 같습니다.

 

2022 레니게이드 개소세 할인 포함 가격입니다.

론지튜드 - 41,482,000

리미티드 전륜(FWD) - 44,949,000

리미티드 4륜(AWD) - 47,872,000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가격정보인데, 비공식 프로모션도 잘 알아보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전계약

국내에서는 6월9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7월에 정식런칭 예정이며

사전계약 순차적 출고가 진행된다고 해요.

저는 21년식 레니게이드를 타고 있지만 정말 지프는 디자인 하나로 모든게 끝난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보지만 매일 반하는.. 국산 차만큼 옵션이 뛰어나진 않지만 감성하나는 최고인 차라는 생각이 들어요.

아래 지프 공식 홈페이지 주소도 같이 남겨드릴테니 잘 둘러보시고 후회없는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https://www.jeep.co.kr/